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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삿짐센터 직원 서비스 교육 제대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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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24해요 TV 작성일21-01-21 00:00 조회1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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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삿짐센터 직원 및 사장님들께 컴플레인이 나올 수 있고, 1번의 오더만 받고 끝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집을 옮길 때도 저에게 연락을 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일을 해야 됩니다.

그런데, 제가 안양, 성남, 수원에 지점을 추가로 냈어요.
따라서, 저와 일하는 협력사 사장님들이 많아졌어요.
제가 어떤 마인드를 갖고 있고
어떤 식으로 일을 하는지 아셔야 저와 같은 생각으로 한 마음으로 고객을 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삿짐센터가 가져야 되는 마인드 및 서비스 교육을 하려 합니다.
우선, 저희는 무료 봉사를 하는 게 아니라, 이사 비용을 받고 일을 하잖아요.
프로 운동 선수들처럼 저희도 프로 정신을 갖고 받은 만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계약서는 서로가 신뢰를 한다는 약속이에요.
그러므로, 계약을 했다면, 이삿짐센터는 얼마에 계약을 했더라도 그 날은 고객님께서 편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야 돼요.
그래서, 저는 저렴한 가격으로 일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야, 서로가 존중하는 자세를 갖고 이사를 해드리게 됩니다.

또한 알아두셔야 되는 게 있어요.
이사는 누구를 위해서 누가 하나요?
이삿짐센터 또는 용달이사 업체는 본인, 회사, 고객 3가지를 1:1:1로 똑같은 비중을 두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서로가 도움이 될 수 있는 관계로 오랫동안 같이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용달이사를 할 때는 베테랑이라서 일을 잘 한다고 해서 고객의 평가가 100점이 아닙니다.
그 보다 일을 못 하더라도 100점을 받을 수도 있어요.
그건 서로가 4~8시간을 함께 있으면서 일하는 모습을 보고 열심히 노력한다고 느껴진다면 높은 점수를 주실 수도 있거든요.
그러므로, 진심을 갖고 일을 해야 되며,
되도록 일할 때 1~2 마디라도 더 해드리는 게 좋습니다.

제가 이삿날 고객님 댁에 찾아뵈면,
저를 믿고 계약을 하셨기 때문에 저를 찾으세요.
그런데, 제가 가지 않은 경우에는 저처럼 신뢰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셔야 됩니다.

또한, 이삿짐센터가 일을 마쳤을 때는 어떤 말씀을 드려야 될까요?
1) 일 끝났습니다. 계산해주세요.
2) 제 생각에는 다 된 것 같은데, 제가 더 도와드릴 일 없나요?
지금 말씀해주시면 그것까지 해드리겠습니다.

위에 2가지 중 어떻게 해야 될까요?
2번째 입니다.
그러면, 고객 감동은 못 하더라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서비스 마인드가 좋은 업체,
그리고, 친절한 업체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 말씀드린 내용들을 참조하셔서,
이삿짐센터 기사, 직원, 혹은 용달이사 사장님들은 명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와 서로 도움이 되는 관계를 형성하여 오랫동안 같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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